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[고화질] 소년탐정 김전일 시즌2 11권


요새 E북 할인을 많이 해줘서 연달아 구매해서 연달아 보았더니 역시나 김전일은 연달아 보면 사건의 반복성으로 인한 피로감이 생기는 것 같네요. 사건 자체가 흥미롭기는 한데 뭔가 지루함이 있네요. 그래도 다음 편이 궁금하긴 합니다. 또 분명 뭔가 방법이 있긴 했겠지만 이번 같은 밀실에서 과연 어떤 방법을 썼는지 궁금증을 유발하기는 하네요. 뭐 답을 알고 나면 또 싱겁긴 할 거 같긴 한데 모를 땐 항상 궁금하긴 하네요.
두 번에 걸쳐 무서운 연쇄 살인사건이 일어났던 저주 받은 저택인 오페라 저택에 김전일이 다시 찾아왔다.
그런데 벌써 오페라의 유령 인 팬텀의 소행인 듯한 마술 같은 트릭의 처참한 세 번째 살인사건이 발생하고 말았다.
정신적 지주인 켄모치 경부까지 행방불명 되었는데….
?Seimaru Amagi/Fumiya Sato/Kodansha Ltd.


두 번에 걸쳐 무서운 연쇄 살인사건이 일어났던 저주 받은 저택인 오페라 저택에 김전일이 다시 찾아왔다.
그런데 벌써 오페라의 유령인 팬텀의 소행인 듯한 마술 같은 트릭의 처참한 세 번째 살인사건이 발생하고 말았다.
정신적 지주인 켄모치 경부까지 행방불명 되었는데….
?Seimaru Amagi/Fumiya Sato/Kodansha Ltd.

 

오리와 참매의 평화여행

인간과 모든 생명에게 주어진 소중한 선물, 평화. 그 평화의 씨를 나누기 위한 이야기.평화를 발견하는 순간 당신의 삶은 풍요로워질 것이빨자국의 작가, 조재도의 첫 그림 동화.이빨자국, 싸움닭 샤모, 불량 아이들 등 성장을 모티브로 한 청소년소설을 지속적으로 출간하여 주목을 받아 온 조재도 작가가 오랜만에 동화책 한 권을 들고 나타났습니다. 불량 아이들(2013년 우수문학도서)을 낸 지 거의 1년에 나온 오리와 참매의 평화여행은 서로 잘 어울릴 것 같지

fpwjsemdn.tistory.com

 

미친 몸매 프로젝트

그동안 다이어트를 하면서도 궁금하지만 궁금증을 풀지 못 했던 것들을 속 시원하게 다 적어놨어요. 그리고 직접 사진과 설명을 해줘서 직접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책이네요. 식단이나 계획 같은 것도 일반 사람들이 직접 생각해내서 맞춰 하기에는 무리가 있는데 계획표, 식단표 다 알아서 짜여서 있어서 편하고 좋아요. 그냥 다이어트만 위해서 나온 책이 아니라 어떻게 다이어트를 하면서 예쁜 몸매를 만드냐에 초점을 맞춰서 해외 패션 모델들 사진도 함께 첨부해서 다이어

adadfon.tistory.com